Tin tức Stec System

당사 럭셔리브랜드-시큐리티부문 선정
tên 관리자 ngày 2003-03-24
  불확실한 환경에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야말로 경쟁력 있는 기업의 필수적 요소라고 할 구 있다. 그렇기 때문에 끊임없이 소비자와의 관계에서 자기의 존재를 확인시키기 위해 발전.변화시키는 노력이 없다면, 경쟁력있는 브랜드 구축은 어렵다.
자사 제품 브랜드의 개념을 명확히 확립하는 것은 향후 시장에서 성공적인 제품 아이덴티티 확보와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출발점이다. 브랜드는 기업 경쟁 우위의 원칙으로써 강력한 브랜드 자산의 보유는 그 어떤 유형의 자산보다도 중요하다.
’LUXURY’를 공통적인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생활, 웨딩, 유아관련 상품 및 기업 분야로 나뉘어 각 분야별 29개 부문에 거쳐 최고의 상품 및 기업을 엄선해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5일간 리서치 전문업체 NB월드와이드가 전국의 성인남녀 3,126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율, 신뢰도,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한다.
’2003 소비자 만족 럭셔리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21세기 브랜드 파워 주역들과 그 특별한 서비스 현장속으로 들어가보자.
기획특집=임영곤 김기태
  인력 경비업체인 (주)에스텍시스템(대표 박철원, www.s-tec.co.kr)은 삼성그룹의 종합안전을 담당하고 있는 에스원(SECOM)에서 인력경비 부문의 전문화를 꾀하기 위해 지난 99년 1월 분사한 업체다.
경비나 경호를 주 업무로 하고 있는 이 회사는 무엇보다 인재 제일주의의 인사시스템을 중시한다. 현재 에스텍은 우수성과 전문성을 갖춘 4천여명의 탁월한 정예인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고객 감동이 곧 신용이라 할 정도로 안전한 생활 환경을 만드는데 매진하는 에스텍은 현재의 off-line 사업망을 on-line으로 확장, ’토탈 맨파워 서비스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계획은 멀리 보되 실천은 한 걸음부터라는 뜻의 ’착안대국(着眼大局), 착수소국(着手小局)’을 좌우명으로 하는 박철원 사장은 "그동안 축적해온 다양한 경험과 전문화된 인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안전 No.1 기업으로 성장할 것." 이라며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무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국내 인력보안 경비부문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주)에스텍시스템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사람을 가장 이롭게 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국내 시큐리티 서비스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 최고의 토탈 맨파워 전문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bài viết trước 全 社員에게 드리는 글
bài viết sau 대표이사 경비협회장 표창장 수장
당사 럭셔리브랜드-시큐리티부문 선정
tên 관리자
ngày 2003-03-24
  불확실한 환경에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야말로 경쟁력 있는 기업의 필수적 요소라고 할 구 있다. 그렇기 때문에 끊임없이 소비자와의 관계에서 자기의 존재를 확인시키기 위해 발전.변화시키는 노력이 없다면, 경쟁력있는 브랜드 구축은 어렵다.
자사 제품 브랜드의 개념을 명확히 확립하는 것은 향후 시장에서 성공적인 제품 아이덴티티 확보와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출발점이다. 브랜드는 기업 경쟁 우위의 원칙으로써 강력한 브랜드 자산의 보유는 그 어떤 유형의 자산보다도 중요하다.
’LUXURY’를 공통적인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생활, 웨딩, 유아관련 상품 및 기업 분야로 나뉘어 각 분야별 29개 부문에 거쳐 최고의 상품 및 기업을 엄선해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5일간 리서치 전문업체 NB월드와이드가 전국의 성인남녀 3,126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율, 신뢰도,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한다.
’2003 소비자 만족 럭셔리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21세기 브랜드 파워 주역들과 그 특별한 서비스 현장속으로 들어가보자.
기획특집=임영곤 김기태
  인력 경비업체인 (주)에스텍시스템(대표 박철원, www.s-tec.co.kr)은 삼성그룹의 종합안전을 담당하고 있는 에스원(SECOM)에서 인력경비 부문의 전문화를 꾀하기 위해 지난 99년 1월 분사한 업체다.
경비나 경호를 주 업무로 하고 있는 이 회사는 무엇보다 인재 제일주의의 인사시스템을 중시한다. 현재 에스텍은 우수성과 전문성을 갖춘 4천여명의 탁월한 정예인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고객 감동이 곧 신용이라 할 정도로 안전한 생활 환경을 만드는데 매진하는 에스텍은 현재의 off-line 사업망을 on-line으로 확장, ’토탈 맨파워 서비스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계획은 멀리 보되 실천은 한 걸음부터라는 뜻의 ’착안대국(着眼大局), 착수소국(着手小局)’을 좌우명으로 하는 박철원 사장은 "그동안 축적해온 다양한 경험과 전문화된 인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안전 No.1 기업으로 성장할 것." 이라며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무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국내 인력보안 경비부문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주)에스텍시스템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사람을 가장 이롭게 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국내 시큐리티 서비스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 최고의 토탈 맨파워 전문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bài viết trước 全 社員에게 드리는 글
bài viết sau 대표이사 경비협회장 표창장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