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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은 에스텍, 시스템은 에스원
tên 관리자 ngày 2003-06-12
에스원 사보 5,6월호에 소개된 에스텍시스템

 
  (주)에스텍시스템(이하 에스텍) 직원들의 책상 위에는 유난히 눈에 띄는 책이 한 권 있다.
"에스텍의 서비스가 고객을 부른다"라는 제목의 책이 그것.
고객을 위한 에스텍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정확하게 보여 주는 이 책은 고객들의 감사편지를 엮어 출판한 선행사례집이다.
99년 분사 이후 벌써 2권의 책을 냈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감사편지는 꾸준히 엮어 출판될 예정이다.
  모든 서비스 업종이 그러하듯 에스텍의 서비스의 중심에는 늘 ’고객’이 함께 한다.
하지만 에스텍이 지향하는 서비스는 단순한 ’고객감동’이 아니다
고객 무한감동보다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이것이 그들이 추구하는 모습이자 자세다.
  "저희는 ’고객 감동’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울도록 하는 서비스’, 이것이 저희들이 추구하는 진정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어요. 이 것이야말로 서비스의 정점이자 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기학 TS사업팀장의 말에서 에스텍의 수준 높은 서비스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에스텍을 한 마디로 말한다면 ’사람을 이롭게 하는 기업’이라고 설명 할 수 있다. 사람에게이익이 되고 유익한 사업을 하는 것.
이것에 에스텍의 뿌리이자 경영이념이다. 에스텍은 ’경영은 곧 사람’ 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직원들의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데 많은 힘을 쏟고 있다. 경비보안이랑 사람이 사람을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보호 대상의 중심에는 훈련된 사람이 있어야만 한다고 믿은 까닭도 여기 있다.
성공적인 분사업체로 손꼽히는 에스텍은 인력과 서비스의 품질을 차별화하기 위해 최첨단 전문인력을 훈련시키고, 다양한 교육을 통해 서비스를 강조한다.
’모든 위기로부터 우리의 거래선을 지킨다’, ’약속을 지킨다’ 등 기본을 지키기 위한 "10가지 정도지키기(에스텍맨의 십계명)’는 전 직원이 몸에 지니고 다닐 정도다.
안전 수호자로 처음 서비스를 선보인 때부터 다양한 인력서비스를 제공하는 지금까지 에스텍의 앞길에는 오직 고객과 서비스만이 존재한다.
시큐리티 최강의 동반자로서 상생의 시너지를 함께 만들어 가는 에스원과 에스텍, 그 아름다운 관계가 더욱 단단하게 뿌리내리길 기대해 본다.
  1. 고객들의 감사편지를 엮어 출판한 선행사례집 "에스텍의 서비스가 고객을 부른다"
  2. 에스원 시스템을 통해 안전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
Q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A : 세계 일류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대의 변화를 앞서 읽고, 이를 완성해낼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에스텍은 교육과 훈련을 통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경영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다양한 서비스 품질 차별화 활동을 통해 어느 업체도 따라올 수 없는 서비스 품질을 이룩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 에스원과의 윈-윈 관계를 위해 추진하는 공동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A : 에스텍은 에스원과의 전략적 관계마케팅을 통해 영업수주 활성화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에스텍이 투입된 사업장에 에스원을 소개하는 소개영업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과 인력경비의 이러한 공동마케팅은 대외 경쟁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인력을 효율화해
비용절감과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에스텍은 에스원과 이처럼 상호 협력 할 수 있는 전략적 관계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Q : 에스원 임직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 에스텍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항상 많은 노력과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태어나고, 이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에스원과 에스텍이 지금보다 더 많은 협력관계를 유지, 발전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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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은 에스텍, 시스템은 에스원
tên 관리자
ngày 2003-06-12
에스원 사보 5,6월호에 소개된 에스텍시스템

 
  (주)에스텍시스템(이하 에스텍) 직원들의 책상 위에는 유난히 눈에 띄는 책이 한 권 있다.
"에스텍의 서비스가 고객을 부른다"라는 제목의 책이 그것.
고객을 위한 에스텍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정확하게 보여 주는 이 책은 고객들의 감사편지를 엮어 출판한 선행사례집이다.
99년 분사 이후 벌써 2권의 책을 냈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감사편지는 꾸준히 엮어 출판될 예정이다.
  모든 서비스 업종이 그러하듯 에스텍의 서비스의 중심에는 늘 ’고객’이 함께 한다.
하지만 에스텍이 지향하는 서비스는 단순한 ’고객감동’이 아니다
고객 무한감동보다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이것이 그들이 추구하는 모습이자 자세다.
  "저희는 ’고객 감동’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울도록 하는 서비스’, 이것이 저희들이 추구하는 진정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어요. 이 것이야말로 서비스의 정점이자 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기학 TS사업팀장의 말에서 에스텍의 수준 높은 서비스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에스텍을 한 마디로 말한다면 ’사람을 이롭게 하는 기업’이라고 설명 할 수 있다. 사람에게이익이 되고 유익한 사업을 하는 것.
이것에 에스텍의 뿌리이자 경영이념이다. 에스텍은 ’경영은 곧 사람’ 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직원들의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데 많은 힘을 쏟고 있다. 경비보안이랑 사람이 사람을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보호 대상의 중심에는 훈련된 사람이 있어야만 한다고 믿은 까닭도 여기 있다.
성공적인 분사업체로 손꼽히는 에스텍은 인력과 서비스의 품질을 차별화하기 위해 최첨단 전문인력을 훈련시키고, 다양한 교육을 통해 서비스를 강조한다.
’모든 위기로부터 우리의 거래선을 지킨다’, ’약속을 지킨다’ 등 기본을 지키기 위한 "10가지 정도지키기(에스텍맨의 십계명)’는 전 직원이 몸에 지니고 다닐 정도다.
안전 수호자로 처음 서비스를 선보인 때부터 다양한 인력서비스를 제공하는 지금까지 에스텍의 앞길에는 오직 고객과 서비스만이 존재한다.
시큐리티 최강의 동반자로서 상생의 시너지를 함께 만들어 가는 에스원과 에스텍, 그 아름다운 관계가 더욱 단단하게 뿌리내리길 기대해 본다.
  1. 고객들의 감사편지를 엮어 출판한 선행사례집 "에스텍의 서비스가 고객을 부른다"
  2. 에스원 시스템을 통해 안전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
Q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A : 세계 일류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대의 변화를 앞서 읽고, 이를 완성해낼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에스텍은 교육과 훈련을 통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경영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다양한 서비스 품질 차별화 활동을 통해 어느 업체도 따라올 수 없는 서비스 품질을 이룩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 에스원과의 윈-윈 관계를 위해 추진하는 공동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A : 에스텍은 에스원과의 전략적 관계마케팅을 통해 영업수주 활성화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에스텍이 투입된 사업장에 에스원을 소개하는 소개영업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과 인력경비의 이러한 공동마케팅은 대외 경쟁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인력을 효율화해
비용절감과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에스텍은 에스원과 이처럼 상호 협력 할 수 있는 전략적 관계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Q : 에스원 임직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 에스텍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항상 많은 노력과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태어나고, 이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에스원과 에스텍이 지금보다 더 많은 협력관계를 유지, 발전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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